8/06/2009

Reflection about Forum...

유창현 그레고리오 :
다시 날씨가 완전히 개었다 . 밝은햇빛을 몇일전에 보게되서 반갑기도한데, 아....... 영 이곳날씨는여전히 덥다.
또다시 방문하게된 바티칸(Vatican)에서, 오늘은 Cupolaral에 올라가 로마의 전경을 바라보는 경험은, 정말 한국에서 경험했던거와는 달리 말로표현할수없는 경험이었다.
그리고 바티칸안에속해있던 성베드로 성당 이 곳은 로마에선 소성당에 속하지만 이곳에서 미사를 드렸다는것은 참으로 나에게 큰감동!!
수많은 관광객들로 인해 다소 불쾌하고 찝찝했던 일들이 이곳에서의 멋진 풍경들로 쉽게 잊혀져가는것 같았다.
제길, 그래서 이탈리아인들에게 엿먹고도 다시이곳을 찾나보다.

허태욱 비오 :
오늘 바티칸을 방문하게 되었는데, 그 곳에서 미사를 드리고....많은것을 구경하면서 사진도찍고 또 내가 좋아하는 조각상들도많이보고 어느날보다 조은 시간이었던거같다!
다만, Cupolaral 올라 나이든 노부부가 키스하고있는 모습을 보고 야릇한 분위기를느낀것빼고는.....
갖고있는건 사진 몇장뿐이지만 많은 장면들을 기억에 새기면서.............

오승우 바오로 :
아침에 힘들게 일어나 씻고 아침을먹고 프레젠테이션(Presentation)을 듣고나서 바티칸으로 출발! 이미 지난번에 방문해서 인지 바티칸광장의 넓고 큰 광경은 이미 나에게익숙해져버렸다.
하지만 오늘 지난번 보지못한 Cupolral를 오늘 드디어 오르게되었다.
오르는 방법에는 단 딱두가지로, 하나는 계단 또하나는 엘리베이터다.
힘들게 올라가서 로마의모습은 보고 함께 찍고 내려와 쇼핑도하고 맛있는 점심을먹고
숙소로 출발!!
오면서 예쁜 여자들은 보며 즐겁게 하루를마쳤다.

이진석 아우구스티노 :
오늘아침 힘들게 일어나 간단한아침식사후 프레젠테이션(presentation)을하고 바티칸(Vatican)로 출발!!
두번째로가곳이지만 나름 설레였다.바티칸에가서 Cupolaral에가기위해서 오랫동안 줄을서있었다. 한 1시간정도?!
하지만 딱Cupolaral 에오르는 순간 모든 스트레스 와 힘들었던것들이 싹사라지게됬다. 그 높은 곳에서보는 로마의 모습 참 카메라에 담기에는참아까웠다...싹 다 가방에싸서 집에가져가서 맨날보고싶은정도? 참 오늘하루 너무행복했다!!!!!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